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국대급 렌트 리스 할부 이야기

제네시스 GV70 2.5터보 가솔린 외장 우유니화이트 실내 베이지 너무 이쁘네요~

by 마리타임 2023. 2. 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국가대표 장기렌트입니다.

오늘 얼마 전 출고해 드렸던 제네시스 GV70 2.5 터보 차량 출고사진 공유드립니다. 출고된 차량은 기본형임에도 불구하고 제네시스라 그런지 옵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래 사진들 하나씩 살펴보시죠.

요즘 높아진 금리로 인해 고객님께서 가장 중요시 생각한 부분은 월렌트료였습니다. 저렴한 렌트료를 원하셨고 신용 또한 준수하신 편이라 KB로 심사를 보고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마침 GV70 기본형 차량도 재고가 1대 남아 있었고 저렴하게 견적을 내어드리니 흔쾌히 바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계약은 전자약정으로 진행되어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모든 사항은 KB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든 열람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휠타이어의 경우 18인치로 장착이 되는데요, 여러 자동차 전문가들의 리뷰를 보면 18인치 제네시스 GV70의 이상적인 승차감을 보여준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물론 승차감은 개인에 따라 그 느낌이 천차만별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GV70에서 가장 이쁜 부분이 뒷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얇은 두줄의 리어램프가 너무나 고급스럽게 보이고 그 아래 위치한 방향 지시등도 제네시스의 품격에 맞게 잘 디자인 된 것 같습니다. 스포츠 모델의 경우 배기팀이 원형으로 바뀌는데, 기본형 모델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 세세한 차이는 GV70 차주들만 알 수 있을테니깐요.

GV70의 기본 옵션표인데요, 웬만한 옵션들이 거의 다 들어가 있어서 기본 차량을 타셔도 그렇게 옵션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만약 GV70을 구매한다면 기본형에서 옵션 1-2만 더 붙여서 출고하는 것을 고려할 생각입니다^^

실내는 베이지시트로 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디자인이 들어가지 않는 경우 블랙보다는 베이지 컬러가 제네시스의 고급감을 훨씬 더 잘 표현해줍니다.

중앙콘솔 부근에는 앰비언트라이트도 되어 있어서 은은한 실내의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여백의 미를 지향했다는 GV70의 실내는 간결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컴팩트한 크기의 SUV이지만 뒷좌석 공간도 괜찮습니다. 전륜 기반의 준대형 세단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 만큼 공간이 나오기 때문에 패밀리카로도 좋은 선택이 되기도 합니다.

장기렌트는 자산이나 대출로 잡히지 않아서 법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들도 비용처리를 위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일반 개인 프리랜서들도 비용처리를 위해서 많이 접근하는 상품입니다. 자산으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자산과 맞먹는 금액을 매달 유지비용으로 지출해야 하는 만큼 어떤 영업사원을 만나서 진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5년간 장기렌트/리스 한 길만 걸어온 저는,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노력 하나하나가 모여서 좋은 견적, 좋은 차량을 진행해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며 꼼수를 부리거나 속임수를 쓰지 않음을 자신 있게 약속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7l1vTec

 

국가대표 장기렌트 1:1 문의

가장 합리적인 자동차 구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open.kakao.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