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냠냠 이야기

명지외식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돼지고기 참 맛있는 참맛우리돼지

by 마리타임 2022. 8. 24.
반응형
SMALL

명지외식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돼지고기 참 맛있는 참맛우리돼지 방문기

오래간만에 소중한 지인들을 만나면서 명지에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을 찾아갔습니다. "참맛우리돼지 명지국제신도시점"

 

위치는 대방 노블랜드 옆 먹거리 가게들이 즐비한 상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2년 전인가 한번 가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5 1층

전화번호 0507-1331-3592

영업시간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와 모듬메뉴 구성이 잘 되어있어요. 한판 단위로 주문하는 것보다 세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2인 이시면 모듬세트가 좋고요, 3인 정도면 특모듬세트에 공깃밥만 추가하셔도 푸짐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희 일행은 처음에 참맛모듬한판을 주문했고요, 그 후에 추가로 참맛삼겹한판을 주문했네요. 두툼한 고기는 일반인들이 잘 굽기 어려운데, 직원분들께 이렇게 일일이 구워 주셔서 너무 먹기 편했습니다. 솔직히 고기 안 구워주면, 고기구우랴 이야기하랴 정신없죠. 더군다나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이나 친구들이면 고기 굽는 시간조차도 아깝더라고요.

 

명지에서 고기 구워주는 고깃집 찾으신다면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참맛우리돼지 추천드려요.

 

고기뿐만 아니라 야채와 김치도 같이 데워주기 때문에 고기랑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좋았답니다. 모듬세트 메뉴는 삼겹, 목살,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쫄깃하고 담백한 고기를 먹고 싶다면 삼겹과 목살을.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를 원하신다면 항정살이나 가브리살이 참 좋더라고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기들은 한입에 쏙쏙 넣기에도 좋아요. 맛있는 고기와 더불어 다양한 소스들의 구성은 고기 맛을 더 배가 시켜주는 듯했어요~

 

오늘은 지인들과 이곳을 방문했지만, 다음에는 가족들과 한번 명지외식하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명지국제신도시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굳이 술을 먹지 않더라도 이렇게 고깃집에서 편하게 외식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고기로 1차 후 근처 카페에 들러 못다 나눈 담소를 나누었네요.

 

한 때는 같은 팀 같은 공간에서 하루 중 가족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했던 동료였지만 지금은 또 다른 자리에서 각자의 역할과 삶을 살아가고 있는 멋진 사람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아등바등 살고 있듯이 현재의 삶이라는 건 언제나 녹록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나고 나면 별것 아닌 것 같은 일들이 지금 내가 마주한 현재는 왜 이리 만만한 것이 하나 없을까라고 느끼는 이유는 우리의 마음속에 더 잘하고 싶고 더 열심히 하고 싶은 숨겨진 열정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끔은 그 열정을 뒤로하고 바람이 불면 갈대처럼 쓰러지고 물이 흘러가면 흘러가는구나 하고 그 흐름에 마음을 맡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