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냠냠 이야기

명지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쌀국수 나시고랭이 정말 맛있는 집

by 마리타임 2022. 11. 26.
반응형
SMALL

명지국제신도시 이편한 아파트 상가 2층에 있는 숨은 명지 맛집!

 

베트남 노상식당.

맘카페에서도 소문이 자자한가 보더라. 

와이프가 가고 싶다고 해서 평일 저녁 외식차 방문했다.

주차장은 이편한 지하 1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평일 저녁은 자리도 넉넉한 편이었다. 그리고 베트남 노상식당은 매주 일요일은 문을 열지 않으니 참고해야지. 요일별로 영업시간도 조금씩 차이가 있다.

아담하고 깔끔한 홀 모습. 짙은 색상의 테이블과 의자가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낸 듯 하다. 하얀색 벽에 떼만 조금 묻어 있다면 베트남 현지 식당과 싱크로율 100% ㅋ 암튼 명지국제신도시 맛집 베트남노상식당의 내부는 깔끔하고 정갈한 모습이다.

아이와 함께 먹을 기본 쌀국수메뉴.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이 인상 깊다. 

 

아이도 함께 먹을 수 있게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은 베트남 쌀국수만의 특징이다.

 

국물이 맛이 있는지

공기 밥까지 추가로 주문해서

국물에 밥을 비벼먹는 아이는 지금껏 했던 외식중에서 제일 맛있었다고 한다ㅎ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메뉴인 베트남 대표음식 중 하나인 나시고랭 볶음밥.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음식이라 그런지 맛은 표준스럽다. 특출난 맛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메뉴 또한 우리 아이가 잘 먹어줬다.

연신 엄지척척을 외치면 밥도 슥슥 잘 긁어 먹더라.

와이프가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메뉴 쌀국수.

 

짬뽕처럼 얼큰한 맛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드는

그런 중독적인 맛이랄까.

 

요즘 나는 매운 음식에

짜게 느껴져서 손이 잘 가지 않지만

 

와이프는 끝까지 잘 먹었던 음식!!

내가 먹으려고 주문한 뿌팟뽕커리!

원래 밥 대신 빵이 나와야 하는데 재료 소진으로 밥을 주셨다.

 

사실 밥이 더 좋은 것 같다.

 

바싹한 게살 튀김에

저 커리 양념과 밥을 슥삭 비벼 먹으면

예전 태국에서 뿌팟뽕커리를 먹었더 기억이 새록새록.

그러고 보니 뿌팟뽕커리는 태국음식인가 베트남음식인가.

 

사실 외식을 잘 하지 않는 우리 가족인데,

이날은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많이 먹기도 했다.

 

쌀국수나 볶음밥은 많이 먹어도

살이 덜 찌는 부담이 없는 음식이다.

 

명지 이편한 상가 2층에 위치한

베트남노상식당, 음식 하나하나가 맛있어서

숨은 명지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