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만하나?!

프롬비 미니선풍기 휴대용선풍기 리뷰 (내돈내산)

by 마리타임 2022. 8. 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리타임입니다!

오늘은 올해 여름부터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롬비 미니 선풍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크기가 아주 미니스럽습니다.

손가락 하나 정도의 지름이라, 어디에 두어도 앙장맞은 사이즈가 눈길을 끄네요.

 

작다고 바람이 약한 것은 아니더락요~

1단은 조용조용하고 선선한 바람이,

2단은 좀 시끄럽지만 좀 더 시원한 바람이

3단은 많이 시끄럽고 시원한 바람을 불어줍니다.

 

팬 부분을 이렇게 세울 수가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각도로 세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고무창이 되어 있는데요,

오픈이라는 글자를 따라서 고무창을 들어보면...

 

이렇게 손거울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남자인 저는 크게 쓸 일이 없지만,

누군가에는 필요할 수도 있는 거울이겠네요.

없는 것보단 낫습니다^^

 

5핀 타입 충전이고요

배터리 용량이 2500mA라서 사용시간은 엄청 넉넉한 편입니다!

 

그리고 정격 입력이 1A라서 

이 제품은 고속충전기 제품보다는

약한 전류가 흐르는 블루투스 전용 충전기로 충전해주셔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에 그림처럼 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도 포함되어 있는데

저는 거의 사용하지 않네요~

 

거치용으로도 미니 선풍기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