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냠냠 이야기

명지국제신도시 부산조개창고 명지점 무한리필 믿고 가는 맛집

by 마리타임 2023. 6. 24.
반응형
SMALL

부산조개창고 명지점 점점 유명해질 것 같은 곳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리타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 외식을 갔었는데요,

외식 장소는 바로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부산조개창고 명지점입니다!

특이한 점은 조개뿐만 아니라 고기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한 음식점인데요, '명지점'이라는 이름을 보니 체인점인 것 같습니다. 육해공 메뉴 모두가 무한리필이라 해산물 먹을지 고기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는 그런 곳입니다.

요금표 한번 보시죠,

성인기준 26,900원 / 초등학생  17,900원 / 미취학아동 12,900원으로 육해공 모두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점임을 고려할 때 엄청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봅니다. 가격만큼 음식의 질도 합리적 일지 조금은 걱정이 되었는데요,

 

 

실제로 조개 같은 경우 조개 종류별로 수족관을 가동하고 있어서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면 전복이 살아 움직이는거 보이시죠? 그만큼 싱싱한 해산물 특히 조개를 먹을 수 있답니다.

대패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오리고기, 돼지껍데기 등 다양한 육류도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그중에 냉동 우삼겹살이 먹기에 부담도 없고 아이와 함께 먹기에 부드러운 식감이더라고요. 저도 식사의 마무리는 우삼겹 두 판으로 했습니다 ㅎㅎ

고기와 조개구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 잘 없는데, 이렇게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 명지국제신도시에 생겨서 너무 좋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고기를 싸 먹을 수 있는데 채소쌈이 없었는데 그래도 양파, 마늘, 버섯, 호박 등등 여러 가지 채소가 있어서 쌈을 커버해 주었네요.

조개구이 자체를 먹어보는 것도 오랜만이었고 외식도 오랜만이었습니다. 보통 부산에는 영도 자갈마당이나 해운대 청사포 등에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지만, 2인이 간신히 배만 채울 수 있는 수준으로 먹으면 보통 6~7만 원 정도 비용이 나오거든요. 

 

그런 곳에 비하면 이곳 명지국제신도시 부산조개박사 명지점의 경우 인당 26,700원으로 조개구이, 고기 등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으니 그 가성비야 말할 필요도 없을 듯합니다.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 친구 단위 손님들이 북적북적 훌을 꽉 채웠는데요, 손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게가 워낙 넓어서 답답함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테이블 간 간 적이 멀어서 식사하기에 쾌적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손님들이 오기 전 가게 내부 모습

각 테이블마다 조개와 고기 태우는 연기로 인해 실내에 연기가 조금 차긴 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쾌적한 수준입니다.

부산조개박사 명지점의 위치가 네오스퀘어가든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의 주차장이 얼마 전부터 유료로 변경이 되었어요. 대신 부산조개박사에서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를 넣어주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명지국제신도시에 거주하신다면 무한리필로 부른 배를 소회 시키기 위해서 도보로 여기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사진에 다 담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대신 제 뱃속에 저장은 완료했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시원한 어묵탕도 있어서 잘 먹고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조개구이와 함께 육해공 메뉴가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

저렴한 가격이지만, 구성이나 퀄리티는 가격 이상인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외식할 때 가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LIST